뮤즈데이 시즌2, 캐릭터 마케팅 성공사례 자리매김
작성자최고관리자
등록일2024-10-22
조회수 51
본문
19개국 100명이 넘는 국내외 대학생, 콘텐츠 마케터 등이 참여한 이번 뮤즈데이 시즌2는 서울권이 아닌 충남 천안시에서 개최한 행사이기에 더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는 캐릭터 IP 콘텐츠 기업인 (주)아트뮤의 이선혜 대표의 '캐릭터 제안서 특급 비기;
캐릭터 인플루언 서 찌드로잉의 조지희 작가의 '돈 버는 1인 브랜드로 살아남기.
외국인 대상 소도시 여행 플랫폼 이내코리아의 임성준 대표의 '방한여행자의 소도시 여행 트랜드'의 현직자 강연과
토크콘서트를 통해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었고,
국내외 글로벌 참여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게더링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참여자 설문 시 95% 이상이 매우 만족 했다고 응답하였으며, 많은 참가자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및 현직 자들의 이야기를 다양하게 들을 수 있었던 점이 좋았다고 답했다.
파티를 총괄한 (주)아트뮤 이선혜 대표는 "행사 당일에 폭우가 왔는데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와서 감사했고, 글 로벌로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넷뉴스 2024.09.24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85
- PREV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 NEXT 지역 캐릭터 창업과 성장노하우 공유, "로컬 캐릭터 사업화 클래스" 개최